➰ 🍎🍏🍎🍏/iOS

[Error Solved] The specified item could not be found in the keychain.

 사과개발자 2021. 8. 25. 18:15

발생한 에러

The specified item could not be found in the keychain.

 

원인 및 해결방법

제가 상단의 set the active scheme 부분을 iphone 이 아니라 My Mac 으로 해서 생긴 문제였습니다. 
iOS 로 개발하고 있었는데 Mac 으로 실행하려니까 문제가 발생했던 걸까요..ㅠ
저는 이 부분을 iPhone 으로 변경하니까 문제가 해결되었답니다 ㅎㅎ

before
after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