➰ 코딩 부트캠프/boostcamp 웹모바일 6기

부스트캠프 웹모바일 6기 합격선물 언박싱 후기

 사과개발자 2021. 7. 18. 01:39

부스트캠프 합격메일을 받은 후 등록링크에 정보를 기입하던 중에서 선물을 받을 주소를 기입하는 란이 있었다
작년에는 캠가리개와 보조배터리들이 왔다고 해서 캠가리개를 기대하고 있었는데올해는 아쉽게도 🥲 선물 구성이 달라졌.지.만!!! 올해 선물은 내 취향을 저격해 버렸다! ㅎㅎ

공부를 할때! 특히!! 코딩을 할때 커피와 간식이 없으면
집중이 안되는 나에게 간식선물이라니 🥰🥰🥰
부스트캠프 사랑합니다 >_<
택배가 도착했을 때 방으로 가져오는데 무게 때문에 한번 놀라고 열자마자 꽉꽉 차있는 상자의 내용물 때문에 두번 놀랐다


처음에 받았을 때는 으잉 이게 뭐지? 라고 생각했지만
조립을 하고 나니 나만의 팬트리가 생겨버렸지 뭐얌~ 😛


BOOSTCO 라는 이름과 그 밑의 해시태그들도 너무 귀여웠다 ㅋㅋ
아래는 확대샷 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문구는 #코딩하면0칼로리👍



그리고!!
여기서 끝나지 않은 언박싱! 두둥!
상자에는 아래의 귀여운 간식대장 스티커들과 부스트캠프 스티커 + 달력이 들어있었다


그 중에 가장 눈에 띄는 이 홀로그램(?)의 정체는 바로 스티커 ! 이건 너무 이뻐서 영상도 올릴 수 밖에 없었다 ㅎㅎㅎㅎ (아직 움짤을 못만들어서..ㅠ 영상으로 올려요)


그리고 달력은 1부터 20이라고 크게 적힌 달력이었는데
자세히 보니 부스트캠프 챌린지가 시작하는 날짜부터 끝나는 4주간의 달력을 표시한 것이었다
매일 매일 넘기면서 하루를 마무리해봐야겠다 ㅎ


그리고 아래의 사진과 같이 20일이 되는 순간에는 iOS 는 어느정도 해봤다! 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이 되어있기를 기대해본다 ㅎㅎ


20일간 집에 콕! 박혀서 코딩만하라는 의미로 나만의 팬트리를 만들어주신 것 같으니 20일동안 열심히 먹으면서 코딩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
(챌린지 열심히해서 멤버십가면 팬트리 하나더 만들어주남?? 😙 )

반응형